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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캠프_TIL_8일차
티-히히
2024. 9. 23. 22:01
extRpg만들기
만들어야 할 기능은 총 3가지입니다
1. 상태보기 2. 인벤토리 3. 상점 |
그 중 상태보기를 구현하기위해
플레이어가 어떤 정보를 가질 지 알아봅니다
Lv. 01 Chad ( 전사 ) 공격력 : 10 방어력 : 5 체 력 : 100 Gold : 1500 G |
레벨, 이름, 직업, 공격력, 방어력, 체력, 골드가 있습니다
직업이 있다는건 직업에따라 공격력과 방어력이 달라질 수 있어보이며
상점시스템을 보아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보입니다.
public interface ICharacter
{
int Level { get; } //레벨
string Name { get; } //이름
string Class { get; } //직업
int Attack { get; } //공격력
int Defense { get; } //방어력
int Hp { get; set; } //체력
int Gold { get; set; } //돈
}
인터페이스를 작성해줍니다
인터페이스(interface)란
일종의 계약서 역할을 합니다.
클래스나 구조체가 이 계약을 구현해야한다는 것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