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본캠프_TIL_60일차(test데이터 -> 실제 데이터 전환 작업 시작)

티-히히 2024. 12. 6. 23:19

오늘 한 일

오전

  • UI개선작업
    • 스타트 화면
      • 타이틀 텍스트 스프라이트 배치
      • 버튼 적용
    • 로비
      • 스테이지 선택 타일맵 배치

오후

  • 2차 합치기

오늘 하루 회의

 

2차 합치기 후 1차 구현 관련하여 역할분배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이 두 가지를 맡게되었습니다.

 

  • 스테이지 시작 전 몬스터 4마리 선택
    ->중복된 몬스터 선택불가
  • 스테이지 몬스터 위치 선택 시 몬스터 4종류 팝업

 

 

고민해봐야할 것

 

스테이지 시작 전 몬스터 4마리 선택은 겉은 UI는 구현해뒀으나

 

몬스터가 중복되어 선택되는 문제가 있고

데이터도 모두test 데이터입니다.

 

 

test데이터를 몬스터 데이터로 바꿔도 문제가 없도록. 몬스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est 데이터를 수정하고 작업에 들어가야겠습니다.

선택된 몬스터 목록을 [GO]버튼 클릭 시 MainScene에 전달할 수 있도록 DataManager을 통해 정보를 전달 할 계획입니다.

 

성공적으로 전달이 된다면, 스테이지 - 몬스터 위치 선택 시 몬스터 4종류 팝업을 작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