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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캠프_TIL_60일차(test데이터 -> 실제 데이터 전환 작업 시작)
티-히히
2024. 12. 6. 23:19
오늘 한 일
오전
- UI개선작업
- 스타트 화면
- 타이틀 텍스트 스프라이트 배치
- 버튼 적용
- 로비
- 스테이지 선택 타일맵 배치
- 스타트 화면
오후
- 2차 합치기
오늘 하루 회의
2차 합치기 후 1차 구현 관련하여 역할분배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이 두 가지를 맡게되었습니다.
- 스테이지 시작 전 몬스터 4마리 선택
->중복된 몬스터 선택불가 - 스테이지 몬스터 위치 선택 시 몬스터 4종류 팝업
고민해봐야할 것
스테이지 시작 전 몬스터 4마리 선택은 겉은 UI는 구현해뒀으나
몬스터가 중복되어 선택되는 문제가 있고
데이터도 모두test 데이터입니다.
test데이터를 몬스터 데이터로 바꿔도 문제가 없도록. 몬스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est 데이터를 수정하고 작업에 들어가야겠습니다.
선택된 몬스터 목록을 [GO]버튼 클릭 시 MainScene에 전달할 수 있도록 DataManager을 통해 정보를 전달 할 계획입니다.
성공적으로 전달이 된다면, 스테이지 - 몬스터 위치 선택 시 몬스터 4종류 팝업을 작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