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본캠프_TIL_67일차(StagePopup 개선)
티-히히
2024. 12. 17. 21:40
- 오전
- 스테이지 창이 닫히면 선택정보 리셋
- 몬스터 업그레이드 시 전/후 비교.
- 스테이지 팝업 몬스터 선택 시 바로 다음셀렉으로 넘어가도록
- 오후
- LosePopup, WinPopup버튼수정 밑 background
- 스테이지 선택 스크롤 가능하게
스테이지 창이 닫히면 선택정보 리셋
public void ResetSelectedMonster()
{
foreach (var slot in monsterSelectedSlots)
{
//스프라이트 지워주기
var slotImg = slot.transform.GetChild(0).GetComponent<Image>();
slotImg.sprite = null;
slotImg.color = new Color(1, 1, 1, 0);
}
//정보 없애기
_selectedListData.Clear();
}
스테이지 창이 닫히면 스프라이트와 선택된 정보(_SelectedListData)를 지워줍니다.
몬스터 업그레이드 시 전/후 비교
upgradeStatsText.text = $"Fatigue: \t{selectedMonster.data.fatigue} -> {GetColorValue(selectedMonster.data.fatigue, nextUpgrade.fatigue)}\n" +
$"Min Fear: \t{selectedMonster.data.minFearInflicted} -> {GetColorValue(selectedMonster.data.minFearInflicted, nextUpgrade.minFearInflicted)}\n" +
$"Max Fear: \t{selectedMonster.data.maxFearInflicted} -> {GetColorValue(selectedMonster.data.maxFearInflicted, nextUpgrade.maxFearInflicted)}\n" +
$"Cooldown: \t{selectedMonster.data.cooldown} -> {GetColorValue(selectedMonster.data.cooldown, nextUpgrade.cooldown)}";
private string GetColorValue(float currentValue, float nextValue)
{
if (currentValue < nextValue)
{
return $"<color=#0000FF>{nextValue}</color>";
}
else if (currentValue > nextValue)
{
return $"<color=#FF0000>{nextValue}</color>";
}
else return nextValue.ToString();
}
업그레이드 시 값이 증가하면 파란색 내려가면 빨간색으로 보이도록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스테이지 팝업 몬스터 선택 시 바로 다음셀렉으로 넘어가도록
//다음 선택으로
if (_crrSlotIdx == 3)
{
SelectSlotWithArrow(0);
}
else
{
_crrSlotIdx++;
SelectSlotWithArrow(_crrSlotIdx);
}
몬스터 선택 후 다음코드가 실행되도록 설정했습니다.
현재 idx가 최대일때 다시 0으로 되돌려줍니다 아니라면 idx++를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