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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캠프_TIL_15일차

티-히히 2024. 10. 2. 21:12

 

오늘의 오류

  • 1. 팔았던 아이템 항목이 다시 상점에 중복으로 올라오는 현상 발생.
    • 판매했던 아이템을 체크하여 리스트에 다시 넣어주는 함수의 문제였음(함수삭제)
  • 2. 스토어아이템리스트의 아이템들의 아이템타입정보들이 바뀌는 현상 발생.
    -> 내부의 필터링된 데이터를 다시 같은 리스트에서 추가하는 방식에서 발생.
public void EnterStore(Character player)
{
    StoreItemList = StoreItemList.Where(item => item.ItemNum.StartsWith("5") || item.ItemNum.StartsWith("0")).ToList();
...
public void EnterStore(Character player)
{
	List<Item> filteredItems = StoreItemList.Where(item => item.ItemNum.StartsWith("5") || item.ItemNum.StartsWith("0")).ToList();

 

필터링된 데이터를 새로운 리스트에 담고, 원본 리스트를 수정하지 않고 처리하여 해결.

오늘 한 일 (회고)

  • item count 속성 추가
  • 회복기능 구현
    - 기본으로 인벤토리에 mp hp포션 3개 씩 줌
    - mp와 hp회복 기능 확인.
  • 테스트

내일 할 일

  • 공휴일이니 끝장나게 쉬어보겟습니다!

 

 

금요일 2시 발표 사실상 오늘이 프로젝트 마지막날 입니다.

유능한 팀원들 덕분에 제가 많이 부족했다는걸 느끼고 반성하는 프로젝트 기간이었습니다.

제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구현하기로 한건

 

아이템

회복

저장

보상결과 출력

 

아이템 관련된 모든것들을 구현 할 생각이었지만

나름 개발자였다고 실력에 맞지않은 욕심을 부린 것 같습니다.(사실상 사무직에 가까운 개발자였습니다.)

결국 저장과 보상결과 출력은 팀원분들이 구현해주셨고

지금은 뭐라도 도움이 되고자 마지막까지 테스트라도 열심히 해보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가르쳐주시고 깔끔한 베이스코드를 구현해주신 안성찬팀원님과

끝까지 팀을 이끌기위해 여러가지를 준비해주시고 놓친부분도 가르쳐주신 송명성 팀장님

부족한 팀원이었지만 함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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